시작노우트가 사라졌다... 후류우온천 기행시 초고,아이린의 정원 동화초고.....어딨니? 내게 소중한 보물...다시 나타날거지? 간절한 바램을....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요일 해운대-가야농원-갈비 (0) | 2013.03.03 |
|---|---|
| 영화 <스토커>박찬욱&니콜 키드먼 감독 (0) | 2013.03.03 |
| 영복샘-식사초대 (0) | 2013.02.25 |
| 대보름- 떡만두국 점심초대 (0) | 2013.02.24 |
| 석남사가는길-토담청국장(2/15) (0) | 2013.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