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해 인사가 늦었습니다.
저는 폭설이 내린 12월 28일 대만으로 떠나 지난 2일 돌아왔습니다.
어제(6일) 저녁 늦게 뮤즈 프로덕션에서 출판기념회 관련 동영상 제작,편집이 끝났다고 연락이 와
우리 홈피에 개적으로 올리려 하니 대용량이라 올릴 수 없답니다.
하는 수 없이 카페지기인 조영희 시인에게 보냈고, 강총장님에게도 참고하시라고 멜로 보냈습니다.
우리 홈페이지가 각종 사진들로 용량이 꽉차 공유가 필요한 대용량 동영상들이 더 이상 들어갈 자리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새해에도 건강과 건필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다함께 "동구밖 과수원~샷!"
1. 2012 부산 시문학시인회 20주년 기념영상입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2. 2012.12.26 부산 시문학시인회 20주년 기념행사 1부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3. 2012.12.26 부산 시문학시인회 20주년 기념행사 2부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출처 : 부산 시문학시인회
글쓴이 : 수촌 원글보기
메모 :
'문학행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축하 여류시인들 (0) | 2013.01.25 |
|---|---|
| [스크랩] 문인선부회장<문학타임>문학상 수상 (0) | 2013.01.25 |
| 2013년 문협총회 및 선거 (0) | 2013.01.18 |
| 진구문학회 시화전(진구청백양홀) (0) | 2013.01.14 |
| 진구문학시화전-"나무와 시의 만남"1/14~1/18 진구청 백양홀 (0) | 2013.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