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행사

[스크랩] 김민부 문학제를 다녀와서

소하,연담 2014. 10. 28. 19:46

 

 

 

 

                                                                                           (지금은 리허설 중)

 

 

                 (박송죽 선생님 우측 김민부 선생님 따님)

 

                                                                                 (난타 공연)

 

                                                                  (김민부 문학제를 위해 수고하신 강달수 선생님 축사)

 

 

                                                            (박송죽 선생님의 김민부 선생님 회고 축사)

 

                                                                           (김민부 선생님의 '나무와 새' 시극)

 

                                                                                          (동구 여성 합창단)

 

 

                                                                        (김민부 선생님을 기리는 학춤)

 

 

                                                                  (마지막 부분: '기다리는 마음' 함께 열창하며~)

 

 

                                                                     (강달수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민부 선생님을 기억하며 함께 열창하는 모습)

 

                                                        (공연 마지막 휘날레를 알리는 학춤: 마치 김민부 선생님 인 듯)

 

(수고 많으셨습니다.~)

출처 : 사하문인협회/부산
글쓴이 : 김민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