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스크린을 만나다

소하,연담 2014. 1. 27. 21:42

 

**2014년 1월 본 영화

<케치미 이프 유 켄>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불루 재스민>

<셜리에 관한 모든 것>

<마리아에게 경배를>

<나쁜 피>

<여름의 조각들>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까미유 끌로델>

<가장 따뜻한 색, 불루>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1월 볼 예정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1/23 14:45

<부치니의 라보엠>* 1/27 월 17:05 예매

*3인의 여배우 시리즈

< 세가지 색 - 래드>, 1/26 일 17:00

<세가지 색-화이트>,1/25 토 14:30

<세가지 색-불루> 1/25 토 17:00

 

<수상한 그녀> 1/30 목  17:30

<비포 미드나잇> 1/26 일 14:30

<투데이즈 인 뉴욕>1/29 수 14:00